#4 타잉툴 저렴하게 구하기


 

저같은 초보가 쓸만한 타잉키트를 조금 싸게 구했던 경험담을 알려드립니다.

업체 광고가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만, ........

제가 좀전에 인터넷을 통해 인도의 한 업체를 통해 구입했는데요.

제품은 약간 조잡한 듯 하지만, 우선 “튼튼”을 위주로 만든 것 같아 내구성은 문제 없을 것 같군요.

국내가게에서 구한 이름모를 10만원짜리 바이스보다는 훨씬 나은 바이스가 들어 있습니다.

타잉키트 내용은 바이스, 바이스베이스(네모형), 윕피니셔, 헤어스테커, 가위, 헤클플라이어2개, 보빈, 하프힌치툴 등이

나무case에 들어 있습니다. 주로 놋쇠장식으로 된 세트지요.

인도의 수공예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맘 편합니다. 발주로부터 걸린 기간은 총 17일, 배달은 UPS택배회사를 통해 직접

개인 앞으로 갖다주더군요. 단가가 낮아서 그런지 통관문제는 없었습니다.

제품은 이상없는데, 나무case가 배달 중에 좀 부셔졌더군요. (큰 단점으로 그 쪽에 Warning 줬습니다.)

이 타잉키트가 모두해서 US$43.99 너무나 싸지요.   대신에 택배수수료(US$30)와 함께 외환수표를 끊어다가

등기우편으로 보내야 하는데, 그 비용까지 합하면   우리돈으로 9만5천원정도 되더군요.

Invoice, 입금 확인 등은 물론 E-mail로 하시면 됩니다.

물론 인도라서 그런지 답장이 쫌 늦습니다.

제품은 타잉재료를 포함해서 아주 다양하게 있고,   단품으로 조각조각 주문해도 되며,무게에 따라 택배수수료가 변합니다.

대량주문시 costdown 됩니다. 인터넷으로 들어가 보시고 문의는 그쪽 Manager인 “Sunil Sood”를 찾으면 됩니다. 

결정하시기 전에 꼭 물건값과 배달수수료를 확인해야 합니다.

택배받으실 주소와 이름 전화번호도 정확히 써줘야 되구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가격은 아주 싸지만 품질은 약간 처집니다. 바이스의 경우 다이나킹이나 란체티 이런거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인터넷에서 보시고, 부지런히 mail 보내서 문의하시고 정하시기 바랍니다.

서로 안보고, 물건 안보고 물건대금도 미리 보내는 신용거래하는 것이기 때문에 신중하셔야 합니다.

건강하십시오.

웹사이트 : www.aarcom.com

 

PS. 살펴 보니 최근에는 가격이 많이 올랐더군요. 국내에서도 유사한 제품들이 저렴하게 들어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굳이 이 쪽을 추천해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냥 해외 샵과의 거래 사례 정도로만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즘 저는 타잉 재료나 기타 제품들은 theflyshop 등과 같은 미주의 대형 온라인 샵 등을 통해서 

한번씩 뭉쳐서 구입하는 편입니다. 그외에도 찬찬히 살펴 보시면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만 타잉재료의 경우에는 제품을 직접 고를 수가 없어서 같은 품목이라도 품질이 떨어 질 수도 있습니다.

국내에 많이 들어와 있는 품목의 경우에는 국내 샵에서 직접 포장을 열어 보고 품질을 확인해서 진열품 중에서도

최상품을 고르는 편이 차라리 유리하지요. 

요즘은 ebay.com 과 같은 해외 옥션 사이트에서도 간혹 재밋는 것들을 구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한동안 빠져 지냈습니다. 약간 중독성이 있지요....-_-;

 


목록으로